Q.HUBchari는 어디에서 운영하고있는?

NPO 법인 Homedoor이 자원 봉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까지.

Q.영업시간은??

 대여소  가까운 역  위치  영업시간

 휴일

신우메다시티( 스카이빌딩)

 우메다역
 오사카역
오사카시 키타구 오오요도나카1-1-88  9:00~17:45  없음

 HUbchari사무국

 나카츠역
 우메다역
 나카자키초역
오사카시 키타구 토요하시1-8-11 

 10:00~18:00

※도13:00~18:00

 일/공휴일
오사카 가스  요도야바시역
 혼마치역
 오사카시 츄오구 히라노마치4-4
오사  카 가스빌딩뒤 주차장내
 8:30~17:30  도/일/공휴일/우천
         
 아메리카무라  신사이바시역
 요츠야바시역
오사카시 츄오구 니시신사이바시1-9-15
다이쿄 신사이바시빌딩1층주차장 
 11:00~19:00  우천
         

Q.예약은 가능해요?

오사카 가스 빌딩 포트 (요도 야바시 역)과 HUBchari 사무국 포트 (나카츠 역)에서
영업 시간 내에 예약하면 가능합니다.
여기부터 이용 2 일전까지 예약 해주십시오.
※ 4 대 이상의 예약은받을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4 일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오사카 가스 빌딩 포트이며 자전거 대수는 비교적 많은 배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 미니 베로 예약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 HUBchari의 거점 관리는 자원 봉사자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예약 대응을 할 수없는 거점이 대부분입니다. 당일 예약도 기본적으로 동일하게 접수 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또한 영업 시간외에 예약 대출의 경우와 장기 이용 예약은 별도의 비용이 소요될이나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선은 상담해주십시오.

Q.자전거가 거장났어요...

자전거가 고장 (펑크 체인의 파손 등)했을 때는,
HUbchari 사무국 (070-5436-2892)에 문의하십시오.
부품 파손의 경우에는 수리비를 받고 있습니다.

Q.자전거가 도난되거나 철거 된 몰라하지만 ...

 죄송하지만 도난당한 경우 청구 금액 10,000 엔을받습니다.

사무실에서 자전거가 철거 된 것으로 확인이 떨어지는대로 철거 비용의 보상비 5,000 엔과의 차액 인 5,000 엔을 전달합니다. 

Q.영수증은 발행 할 수 있습니까?

아날로그 회원의 경우 반품시 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 보증금 1000 엔 영수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회원 카드가 1000 엔의 보관증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회원은 신용 카드 명세서를 영수증으로 해 주시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경우 나카츠의 HUBchari 사무국에서 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에서 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hubcgari-support@homedoor.org까지 회원 번호와 이름을 알려주십시오.

Q.카시트가 있나요?

카시트를 갖춘 자전거는 없습니다.

Q.어린 이용 자전거가 있나요?

어린 이용 자전거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HUBchari의 20 인치와 26 인치 자전거는 신장 110cm 이상이 탈 수 있습니다. 

Q.거점으로 자전거가 몇 대인지 알 수 있습니까?

<아날로그 회원> 각 거점에는 2 대 이상을 기본으로 배치하고 있습니다.
최신 대수는 HP에 게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문의 양식을 통해, 혹은 급한 경우는 전화 (070-5436-2892 영업 시간 : 평일 10시 ~ 19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키(카드)를 잃어버렸어요...

분실시 열쇠를 분실했을 경우, 아무도 찾지 열쇠 요금) ¥ 1,000을 받고 있습니다.
회원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1,000 엔의 보증금을 반환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자전거를 역으로 되 돌렸을 때 직원은 신분증 (여권 등)를 확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