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O 법인 Homedoor이 자원 봉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까지.
오사카 가스 빌딩 포트 (요도 야바시 역)과 HUBchari 사무국 포트 (나카츠 역)에서
※ 4 대 이상의 예약은받을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4 일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오사카 가스 빌딩 포트이며 자전거 대수는 비교적 많은 배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 HUBchari의 거점 관리는 자원 봉사자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예약 대응을 할 수없는 거점이 대부분입니다. 당일 예약도 기본적으로 동일하게 접수 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또한 영업 시간외에 예약 대출의 경우와 장기 이용 예약은 별도의 비용이 소요될이나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전거가 고장 (펑크 체인의 파손 등)했을 때는,
HUbchari 사무국 (070-5436-2892)에 문의하십시오.
부품 파손의 경우에는 수리비를 받고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도난당한 경우 청구 금액 10,000 엔을받습니다.
사무실에서 자전거가 철거 된 것으로 확인이 떨어지는대로 철거 비용의 보상비 5,000 엔과의 차액 인 5,000 엔을
전달합니다.
아날로그 회원의 경우 반품시 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 보증금 1000 엔 영수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회원 카드가 1000 엔의 보관증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회원은 신용 카드 명세서를 영수증으로 해 주시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경우 나카츠의 HUBchari 사무국에서 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hubcgari-support@homedoor.org까지 회원 번호와 이름을 알려주십시오.
어린 이용 자전거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HUBchari의 20 인치와 26 인치 자전거는 신장 110cm 이상이 탈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회원> 각 거점에는 2 대 이상을 기본으로 배치하고 있습니다.
문의 양식을 통해, 혹은 급한 경우는 전화 (070-5436-2892 영업 시간 : 평일 10시 ~ 19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분실시 열쇠를 분실했을 경우, 아무도 찾지 열쇠 요금) ¥ 1,000을 받고 있습니다.
회원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1,000 엔의 보증금을 반환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자전거를 역으로 되 돌렸을 때 직원은 신분증 (여권 등)를 확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