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HUBchari는 어디에서 운영하고있는?

NPO 법인 Homedoor이 자원 봉사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까지.

Q.예약은 가능해요?

오사카 가스 빌딩 포트 (요도 야바시 역)과 HUBchari 사무국 포트 (나카츠 역)에서
영업 시간 내에 예약하면 가능합니다.
여기부터 이용 2 일전까지 예약 해주십시오.
※ 4 대 이상의 예약은받을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4 일전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오사카 가스 빌딩 포트이며 자전거 대수는 비교적 많은 배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 미니 베로 예약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 HUBchari의 거점 관리는 자원 봉사자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예약 대응을 할 수없는 거점이 대부분입니다. 당일 예약도 기본적으로 동일하게 접수 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또한 영업 시간외에 예약 대출의 경우와 장기 이용 예약은 별도의 비용이 소요될이나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선은 상담해주십시오.

Q.자전거가 거장났어요...

자전거가 고장 (펑크 체인의 파손 등)했을 때는,
HUbchari 사무국 (070-5436-2892)에 문의하십시오.
부품 파손의 경우에는 수리비를 받고 있습니다.

Q.자전거가 도난되거나 철거 된 몰라하지만 ...

 죄송하지만 도난당한 경우 청구 금액 10,000 엔을받습니다.

사무실에서 자전거가 철거 된 것으로 확인이 떨어지는대로 철거 비용의 보상비 5,000 엔과의 차액 인 5,000 엔을 전달합니다. 

Q.영수증은 발행 할 수 있습니까?

아날로그 회원의 경우 반품시 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 보증금 1000 엔 영수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회원 카드가 1000 엔의 보관증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회원은 신용 카드 명세서를 영수증으로 해 주시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경우 나카츠의 HUBchari 사무국에서 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에서 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hubcgari-support@homedoor.org까지 회원 번호와 이름을 알려주십시오.

Q.카시트가 있나요?

카시트를 갖춘 자전거는 없습니다.

Q.어린 이용 자전거가 있나요?

어린 이용 자전거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HUBchari의 20 인치와 26 인치 자전거는 신장 110cm 이상이 탈 수 있습니다. 

Q.거점으로 자전거가 몇 대인지 알 수 있습니까?

<아날로그 회원> 각 거점에는 2 대 이상을 기본으로 배치하고 있습니다.
최신 대수는 HP에 게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문의 양식을 통해, 혹은 급한 경우는 전화 (070-5436-2892 영업 시간 : 평일 10시 ~ 19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키(카드)를 잃어버렸어요...

분실시 열쇠를 분실했을 경우, 아무도 찾지 열쇠 요금) ¥ 1,000을 받고 있습니다.
회원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1,000 엔의 보증금을 반환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자전거를 역으로 되 돌렸을 때 직원은 신분증 (여권 등)를 확인해야합니다.